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질문과답변 고객센터

뒤로가기
제목

답변 잘 읽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0-11-22

조회 2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님

AV오디오 운영자입니다.

 

네.. 이미말씀드렸다시피 교환은 어려우며 기존의 제품을 교정수리가능하며 수리는 온쿄 서비스인 02-2168-4500으로 통화하시면 빠르게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답변 잘 읽었습니다. 제가 억지를 부린 것도 아니고, 물론 불량인 줄 모르시고

판매하셨겠지만 그렇다고 불량품이 불량이 아닌 제품으로 바뀌는 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외관에 문제가 있는 것을 8일째에 늦게 발견한 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지난 글에 말씀드렸다시피 소비자보호법에 교환 및 반품은 14일내로
규정돼 있음을 명시해 드렸습니다. 전자상거래 규정상 판매자 규정보다 소비자
보호법이 우선한다는 사실도 적었습니다. 깔끔하게 맞교환 해주시면 쉽게 끝날

일을 어렵게 만드시는군요. 정히 맞교환이 안되신다면, 정말 여기까지 바란 것은

아닌데 부득이하게 소보원에 민원을 접수하는 방법 외에는 없는 듯 합니다. 서로

간에 쉬운 길로 가는 것을 바랬는데 정히 어려운 길을 가시겠다면, 이 글의 답변을

받은 후 그 향방를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